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남자 후드티 코디 대학생룩 그리쉬(GRISH)

카테고리 없음

by 토익백점아메리칸 2021. 1. 13. 13:37

본문

728x90

군대를 전역하고 나서는 한 1~2년간 미니멀룩, 댄디룩의 강세로 조금 포멀한 착장을 선호했었는데요.

제가 어리기도 했고, 뭔가 빨리 멋진 남자가 되고 싶다? 어른이 되고싶다 라는 생각이 있어서 옷을 어른스럽게 입으려고 노력했던것 같아요.

그래서 옷장에 코트나 깔끔한 슬랙스 등이 쌓여가기 시작했고 맨투맨이나 후드티 같은 아이템들은 잠시 뒤로 미뤄놨었죠.

근데 요즘에는 다시 또 이런 편한 맨투맨, 후드티 등 스트릿캐주얼의 룩이 끌리기 시작하더라구요.

몸이 일에 찌들고 피곤해지다보니 편한 착장을 찾게되는 걸까요.ㅎㅎ

그리고 계절이 겨울이 되면서 껴입기 편한 캐주얼룩을 더 선호하게 되는것 같아요.

그런 의미에서 오늘 보여드릴 룩은 대학생 느낌의 스포티한 캐주얼 데일리룩인데요.

데이트를 하러 갈때도 무난하게 착용이 가능하고, 평소 입기에도 부담스럽지 않아 남녀노소 한벌쯤 있으면 좋은 후디 한벌 보여드릴게요!

GRS HOODIE (GRAY)

가격 : 52,000\ (할인가)

그리쉬의 제품으로 꾸며본 남자 후드티 코디.

저는 일자로 떨어지는 청바지에 반스 스타일 36을 매치해서 캐주얼한 대학생룩 모드를 연출해보았어요!

집 앞 카페에서 편안하게 데이트를 하기로 한 날, 뭔가 풋풋한 대학생 느낌을 내고 싶을 때 입어주면 좋을듯?

핏 자체도 오버핏인데 어깨선이 부하지 않게 떨어지는 점, 너무 흐물거리지 않아 전체적인 각을 잡아주는 점이 너무 마음에 들었어요.

가격도 도메스틱 브랜드들의 요즘 추이를 보면, 이정도 선에서 떨어진다는게 만족스러운 가격이었어요.

안감은 기모로 따뜻하게!

안감은 기모로 처리되어 있어서 요즘 낮에는 단품으로 입어도 손색없는 두께감이었구요,

조금 더 추워지면 너무 부하지 않게 들어간 기모라 안에 이너로도 입기 참 좋겠더라구요.

아우터의 핏을 해치지 않는다는 점에서 더 플러스 점수를 주고 싶네요 ㅎㅎ

로고 플레이가 가슴 전면에 들어가 있지만 부담스럽지 않은 색감으로 이쁘게 잘 들어간것 같고 딱 기본에 충실한 회색 후드티 답게 잘 나와 편안하게 입고 싶을 때 생각이 날 것 같아요 :)

비니로 코디 느낌 UP UP!

 

특히 이런 남자 후드티 코디를 할 때나 맨투맨 같은거를 입을 때

볼캡 혹은 비니를 안쓰면 허전한 느낌이 들더라구요.

사실 내추럴한 헤어스타일을 연출해서 더 깔끔한 남친룩 느낌으로 연출해도 좋지만, 뭔가 조금 더 코디에 신경쓴 느낌을 내고싶다? 하시면 비니를 착용하시는걸 추천드려요!

조그만 포인트 하나로 전체적인 룩의 분위기를 바꿀 수 있다면 저는 해보는 것을 권장하는 바입니다ㅎㅎ

짱짱한 시보리는 덤!

입으면서 제일 크게 다가왔던 부분인데요, 바로 시보리의 짱짱함!

소매와 밑단에 있는 시보리가 정말 단단하게 들어가 있어서 몇번 세탁해도 충분히 잘 입을 수 있을것 같구요, 그렇다고 막 말려 올라가는 싸구려 느낌은 전혀 아니고 전체적인 옷의 모양을 잘 잡아주는 시보리의 형태라고 할 수 있겠어요.

옷장에 하나쯤은 구비해둘 베이직한 후드

사고싶은 옷을 사는게 정말 좋지만 막상 사고 나면 같이 매치할 기본템들이 필요해지기 마련이더라구요.

그래서 저는 요새 이런 회색 후드나 기본 상의 아이템들을 많이 구비해놓고 있는데 확실히 코디의 폭이 넓어지기도 하고 고민도 덜어져서 만족스러운 소비패턴이라고 생각하고 있어요.

여기까지, 남자 후드티 코디 대학생룩 그리쉬(GRISH)의 그레이 후디와 같이 만나보았는데요.

제가 소개해드린 후드티 말고도 탐나는 제품들이 많더라구요!

 

728x90

[출처] 남자 후드티 코디 대학생룩 그리쉬(GRISH) 추천 비니랑도 잘어울려요| blog.naver.com/kcy2302 작성자 바라기

728x90
반응형